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 N서울타워가 네이버 예약에서 전망대 입장권을 포함한 다양한 패키지를 특가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이달 말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1-2인 전망대 입장권, 수제맥주 및 칵테일 여름 페어링 메뉴 등 9종의 패키지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망대 패키지는 예정 시간 1시간 전까지만 구매하면 당일 사용도 가능하다. 사용 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특가 판매하는 '남산페일에일 전망대 패키지(2인)'은 전망대 이용권 2장, 남산페일에일 생맥주 2잔과 스모크 소시지&치킨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또 전망대 이용권 2장, 상큼 청량한 아페롤 썸머 칵테일 2잔과 깔라마리앤칩스가 포함되는 '아페롤 썸머 칵테일 패키지'도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남산페일에일, 아메리카노 등 음료 2종으로 구성한 전망대 패키지, 전망대 이용권을 제외한 여름 페어링 패키지 2종, 캐쥬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 다이닝'에서 즐기는 스페셜 코스 커플 패키지 등 여러 가지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한편, N서울타워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한 방역활동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N서울타워 모든 시설을 매일 소독하고 있으며 전 직원 마스크 착용 근무 중이다. 입장객의 전망대 입장 시 열 감지기로 열을 체크하고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을 제한하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여름 황금연휴를 맞이해 N서울타워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서울타워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