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X제로 파자마
스파오X제로 파자마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가수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제로 에디션' 협업 상품을 오늘 정오에 출시했다.

태연이 키우는 제로는 팬들뿐 아니라 SNS 상에서도 인기를 모은 유명 반려견이다. 이번 협업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기 동물 및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에게 사용하는 목적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출시되는 상품은 티셔츠 5종, 파자마 잠옷 2종 등 의류와 함께 에코백,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반려견과 피크닉을 즐길 때 유용한 피크닉 아이템 군이 함께 출시된다.

특히 콜라보 티셔츠에는 푸들 제로를 캐릭터화한 자수가 새겨져 있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태연과 함께한 모습이 담긴 티셔츠, 여름에 입기 좋은 소재로 제작된 잠옷 등이다.

스파오는 출시 전 고객 5000여 명 이상의 투표를 받아 상품 기획을 진행해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고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추가했다.

이번 스파오X제로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태연제로 한정판 수면 안대'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파오 온라인몰, 강남, 홍대, 타임스퀘어, 명동, 코엑스점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스파오와 태연제로 협업 상품은 5일 정오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오픈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강남, 명동, 홍대, 코엑스를 비롯해 8개 매장에서 출시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