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오쇼핑
사진제공=CJ오쇼핑

CJ오쇼핑 다다스튜디오가 선보인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가 출시 8개월만에 6만대 판매고를 기록하고 이를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유어피스는 다다스튜디오의 자체 브랜드로 안마기, 바디쉐이퍼, 허그 필로우 등 건강 기능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는 'SNS 대란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작은 크기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형마사지기로 25~34세 고객을 겨냥해 최근에는 6만대 판매를 기록했다.

이를 기념하면서 다다스튜디오는 8월 한 달간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를 구입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말일까지 해당 상품 구매 시 선물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1만원 상당의 지압 스틱을 추가로 증정한다.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는 4개의 지압 회전 롤러로 근육 긴장도가 높은 목, 어깨 등의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다리와 복부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유선 안마기에 이어 최근에는 무선 안마기를 출시해 사무실, 차량 등 어디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한편, 다다스튜디오는 상품 홍보 영상 기획부터 제작, 광고 그리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대의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제작센터이다. 최근에는 다다스튜디오가 보유한 자체 채널과 SNS를 통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커머스 분야로도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