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파리바게뜨, 8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발행일자 | 2020.07.31 14:45
사진제공=SPC
<사진제공=SPC>

파리바게뜨가 내달 1일 단 하루동안 8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1만 3000원 이상 구입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리바게뜨의 대표 행사이다.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줄여부르는 말에서 착안했다.


8월의 파바데이 주제는 '랜선 여행'이다. 주제에 걸맞는 대표제품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영국식 대표 디저트 '트로피칼 파운드' △고소한 버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 '파리의 바게뜨' △진한 우유 생크림 케이크 위에 국내산 제철과일을 얹은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등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에 진행되는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피앱에서 다운받은 3000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는 프로모션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추가로 지급받는다. 8월 프로모션 제품은 '포켓샌드 카야토스트'이다.

'아이스캔디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맛과 풍미를 담은 제품으로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