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보야지X펭수 2차 컬렉션 이미지
라움보야지X펭수 2차 컬렉션 이미지

LF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크리에이터 펭수와 진행했던 협업 제품을 다시 한 번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라움보야지는 지난달 선보였던 펭수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2차 협업 여행 용품을 출시한다. 오늘(31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2차 협업 제품은 캐리어 커버, 목베개 안대 세트, 피크닉 매트, 노트북 파우치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펭수의 밝고 즐거운 이미지를 실감나는 그래픽 디자인과 경쾌한 색감으로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펭수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긴 지퍼식 캐리어 커버는 스판덱스 소재로 제작돼 캐리어를 밀착 보호해준다. 귀여운 펭수의 모습을 즐기면서도 버클식 이중 장금 장치로 안정성 높게 사용할 수 있다. 20인치, 24인치 용으로 선보인다. 목베개와 안대 세트는 펭수의 헤드셋과 눈코입을 형상화한 재치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극세사 소재가 사용돼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름철 야외활동하기 좋은 아이템도 있다. 전면에 컬러풀한 펭수 그래픽을 적용한 피크닉 매트는 코팅 처리를 적용해 생활 방수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매트 주머니와 함께 제공된다. 꽃놀이와 프랑수아 두 가지 테마로 출시했다. 충격을 흡수해주는 13인치 노트북용 파우치도 있다.

라움보야지X펭수 2차 협업 제품은 LF의 공식 올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 오늘 출시했다. 오후 8시부터는 약 1시간 동안 네이버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