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동원홈푸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

발행일자 | 2020.07.31 10:30
신영수 동원홈푸드 대표이사가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패 전수식'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신영수 동원홈푸드 대표이사가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패 전수식'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동원홈푸드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2018년 고용노동부가 시작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지속적으로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무환경을 개선한 기업 100개를 매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이다.


동원홈푸드는 청년 및 장애인 고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근무환경 및 조직문화 등 일자리의 질 개선에 이바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상·하반기 신입사원, 인턴 영양사, 조리사 채용과 더불어 2018년부터 커리어플러스센터와 연계해 발달장애인을 조리원으로 고용하는 등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는 공로도 인정받아 올해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또한 동원홈푸드는 영양사들이 육아휴직 복귀 후, 개인적인 여건에 따라 근무 시간을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근무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신영수 동원홈푸드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성실한 경영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