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펠앤콜(FELL&COLE) 아이스크림으로 만나는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발행일자 | 2020.07.31 09:35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펠앤콜 아이스크림 콜라보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펠앤콜 아이스크림 콜라보>

호가든(Hoegaarden)이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출시를 기념해 청포도 밀맥주맛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펠앤콜(FELL+COLE)'과 협업해 호가든 맥주와 청포도 시럽을 넣어 만든 아이스크림 '그린 그레이프 가든(Green Grape Gaarden)'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호가든과 함께라면 우리집에서 호캉스'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된 상품으로, 소비자들이 호가든과 함께 여유로운 홈캉스를 즐기길 바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펠앤콜은 일체의 인공색소와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최고급 천연 재료로 직접 소량 제조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다. 펠앤콜과 합작해 탄생한 그린 그레이프 가든은 우유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오리지널 호가든 맥주와 상큼한 청포도 과일을 첨가한 청포도 시럽이 가미된 제품으로 더운 여름철에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호가든 맥주가 원재료로 사용됐지만 최종적으로 알코올은 1%미만으로 함유돼 비알코올 성인용 제품으로 구분된다.

아이스크림 패키지는 기존 펠앤콜 아이스크림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를 상징하는 청포도 일러스트레이션을 추가해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임을 강조했다. 그린 그레이프 가든 아이스크림은 오늘(31일)부터 마켓컬리의 샛별배송을 통해 수도권 지역(서울, 경기, 인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상큼한 청포도 맛의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