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KB부동산 리브온, '부동산 랜선 세미나' 2차 진행

발행일자 | 2020.07.30 14:40
KB부동산 리브온 '부동산 랜선세미나2' 포스터
<KB부동산 리브온 '부동산 랜선세미나2' 포스터>

KB국민은행 내달 3일부터 16일까지 KB부동산 리브온(Liiv ON)을 통해 '부동산 랜선 세미나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랜선 세미나 2차는 코로나19 확산과 부동산 대책 발표에 따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과 내집 마련 전략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또한, '부동산 전문가, 그들만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영상으로 선보인다. 1부에서는 입지분석 전문가인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필명 빠숑)이 출연해 2020년 상반기 부동산 시장 흐름을 살펴보고, 하반기 부동산 시장을 전망한다.

2부에서는 박합수 KB국민은행 부동산수석전문위원이 '혼돈의 부동산 시장 속 내집 마련 전략'을 주제로 강의한다. 박합수 부동산전문위원은 특히 재개발과 재건축 투자 시 주의점, 지역별 개발호재, 연령대별 내집 마련 방법 등을 조언한다.

2차 개최를 기념해 세미나 기간 동안 영상을 시청하고 리브온TV 유튜브 채널의 구독, 좋아요 버튼 클릭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5월 열린 '부동산 랜선 세미나'는 16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부동산 전문가를 영상으로 만나는 언택트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