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이하이, 오늘(23일) 1년 2개월 만 새 싱글 ‘홀로’ 발표 'AOMG 합류 후 첫 행보'

발행일자 | 2020.07.23 09:10

“홀로의 시간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이하이, 신곡 ‘홀로’로 전하는 따스한 위로

사진 = AOMG 제공
<사진 = AOMG 제공>

가수 이하이가 AOMG 합류와 동시에 신곡을 발표하며 새 출발한다.

이하이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홀로’를 발매한다.


‘홀로’는 지난해 5월 발표한 EP앨범 ‘24℃’ 이후 이하이가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AOMG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이다.

홀로 남아 외로움의 시간을 견뎌낸 이하이 본인과 더불어 폐쇄된 사회적 환경에 갇힌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은 곡이다. 담담한 독백의 도입부부터 모두의 마음을 울리는 후렴구까지, 이하이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손잡아 줘요’를 통해 좋은 합을 보여준 바버렛츠의 안신애가 작사, 작곡을 맡아 이하이와 다시 한번 아름다운 음악적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하이의 새 출발을 알리는 첫 번째 싱글 ‘홀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AOMG는 지난 22일 밤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입 영상을 공개하며 이하이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