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블루(BLOO), 오늘(23일) 새 더블 싱글 ‘Hey, Go smile’ 발매… ‘다운타운 베이비’ 이후 첫 음악 ‘기대 UP’

발행일자 | 2020.07.23 08:58

블루, 새 더블 싱글 ‘Hey, Go smile’ 오늘(23일) 발매…요청 쇄도에 ‘Let It Go’ 수록

사진 = 메킷레인 레코즈 제공
<사진 = 메킷레인 레코즈 제공>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블루(BLOO)가 새 더블 싱글로 돌아왔다.

블루는 2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Hey, Go smile(헤이, 고 스마일)’을 발매한다


‘Hey, Go smile’은 타이틀곡 ‘내가 담배 태울 때(When I smoke)’와 ‘Let It Go(렛 잇 고)’가 수록된 더블 싱글이다.

타이틀곡 ‘내가 담배 태울 때(When I smoke)’는 블루 특유의 목소리 톤과 사랑에 대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이별 후 쓸쓸함을 담백하게 담아냈다. 수록곡 ‘Let It Go’는 블루가 이전부터 개인 SNS를 통해 선보인 바 있어 많은 음악 팬들의 정식 발매 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 하다.

블루는 Cribs, DJ Namo, 너드(NERD) 등 다양한 프로듀서 진과 이번 앨범을 작업했으며, 직접 편곡에 참여하는 등 완성도에 힘을 기울였다.

블루는 최근 가수 이효리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러 화제를 모은 곡 ‘Downtown Baby(다운타운 베이비)’의 원곡자로, 방송 이후 발매 2년 6개월 만에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어 그의 다음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Hey, Go smile’은 그 이후 발표하는 첫 앨범인 터라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블루의 새 더블 싱글 ‘Hey, Go smil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 음원사이트와 메킷레인 레코즈 공식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