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NS홈쇼핑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7월 5일 하루동안 집에서 시원하게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렌탈 상품을 소개하는 '홈캉스 렌탈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캉스 렌탈 데이에서는 하루 동안 4개의 렌탈 상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이 날 소개하는 렌탈 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은 추첨을 통해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호텔은 Junior Suite룸이 제공되며, 2인이 1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일 NS몰 게시판에 공지한다.

NS홈쇼핑은 이날 위생적인 얼음정수기부터, 산소발생기, 펫케어룸, 안마의자 등 시원하고 건강한 홈캉스를 준비하는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이 날 가장 먼저 선보이는 렌탈 상품은 낮 12시 30분 SK매직의 직수 얼음 정수기다. 하루 최대 500개 이상의 얼음을 만드는 뛰어난 제빙력과 약 70개의 얼음을 한 번에 보관하는 0.75kg의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했다. 이어 오후 3시부터는 집에서도 삼림욕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자이글 숲속 산소 발생기'를 방송한다. 1분당 1L의 산소를 만들기 위해서는 20년 된 편백 250그루가 필요한데, 이 산소발생기는 분당 1L에서 3L까지의 산소를 생산하는 상품이다. 집안에서 고농도 산소를 즐길 수 있으며, 직관적인 전면 터치패널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어 저녁 6시 15분부터는 펫팸족을 위한 '펫밀리아 펫케어룸'을 선보인다. 드라이룸과는 달리 에어샤워와 살균까지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상품이다. 저녁 10시 45분에는 초슬림 미니 안마의자인 '쉴렉스 안마의자'를 방송한다. 벽과의 거리가 1.5cm만 확보돼도 설치할 수 있으며, 공기압과 지압을 통한 손 마사지 기능까지 더한 상품이다.

이상용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PD는 "여름휴가를 포기하고 홈캉스를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제대로 된 휴가를 위한 실속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