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콘텐츠 운영 이미지, 영상 관리의 A to Z

코로나 팬데믹 동안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폭증하면서 온라인 서비스 기업들에게는 새로운 기회가 열리고 있다. 이제 비대면의 뉴노멀 시대가 시작됐다. 모바일 기기 사용의 폭증으로 온라인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콘텐츠와 서비스를 이용하게 됐다. 게다가 기술의 발달로 인해 사용자들은 더 나은 고품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다.

이제 기업들은 온라인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품질의 이미지와 영상의 향상된 웹 경험을 제공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에서도 접속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그러나 이 과정은 매우 복잡한 과정과 성능이 높은 시스템이 필요하다.

아카마이(Akamai)는 20여년 이상 전세계 가장 광범위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 Contents Delivery Network)를 통해 엣지 상에서 고객향 컨텐츠 전송을 가장 빠르고 안전하며 사용자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6월 24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11시 30분까지 "온라인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콘텐츠 운영과 이미지, 영상 관리의 A to Z"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아카마이 이미지 &비디오 매니저(Akamai Image & Video Manager)를 통해 온라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콘텐츠 운영을 위한 디지털 환경 구축에 대해 낱낱이 알아본다.

아카마이 이미지&비디오 매니저는 모든 디바이스와 브라우저에 가장 적합한 품질, 포맷, 크기의 조합으로 이미지와 비디오를 지능적으로 최적화한다. 관리자는 빠르고 간편하게 이미지와 영상을 관리할 수 있으며, 자사의 고객에게 몰입도 높은 고품질 웹•모바일 경험을 제공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