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접속통제·계정관리 거버넌스로하는 보안강화와 컴플라이언스 대응" 온라인 세미나 개최

발행일자 | 2020.06.10 09:25

기업을 향한 사이버 공격들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여기에 각종 보안 컴플라이언스들도 기업들이 간과할 수 없다. 기업의 보안 강화와 컴플라이언스 대응까지 모두 해결해야 한다.

보안 강화를 위해 기업들은 계정관리나 접근 제어 등의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그러나 하이브리드나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다양한 컴플라이언스 대응까지 하기는 쉽지 않다. 최근 국내 상장 기업들은 내부회계관리를 외부 감사를 받아야 하는 K-SOX도 대응해야 한다.


데이터베이스 관리, 데이터 보호, ID 및 액세스 관리,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 및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 등 기업 보안 솔루션 강자 퀘스트소프트웨어가 기업들의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위한 솔루션으로 고민에 빠진 기업 지원에 나섰다.

"접속통제·계정관리 거버넌스로하는 보안강화와 컴플라이언스 대응" 온라인 세미나 개최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6월 18일 목요일 오후 3시 부터 4시 까지 "보안 강화 및 컴플라이언스 대응 위한 접속통제∙계정관리 거버넌스 최적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접속통제(PAM)와 계정관리 거버넌스(IGA) 솔루션을 통해기업 보안을 높이면서 K-SOX 등 국내 기업에게 필요한 컴플라이언스 대응 방안과 활용예를 전문가를 통해 살펴본다.

사용자 권한 및 접근에 대한 가시성,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환경 지원, ID 수명주기와 계정의 연관성, 자동화횐 프로비저닝과 디프로비저닝 및 워크플로우, 셀프서비스 접근 요청 및 인증, 각종 컴플라이언스 대응법이 소개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속통제·계정관리 거버넌스로하는 보안강화와 컴플라이언스 대응" 온라인 세미나 개최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