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나만의 냉장고" 하이마트, 삼성전자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 단독 출시

발행일자 | 2020.06.01 13:30
삼성전자 비스코프 3도어, 하이마트 1일 단독 출시
<삼성전자 비스코프 3도어, 하이마트 1일 단독 출시>

롯데하이마트가 삼성전자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를 1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비스포크는 나만을 위한 맞춤형 냉장고를 콘셉트로, 소비자가 가전 제품에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는 글래스 소재 도어 주방 가구에 맞춰 빌트인 연출이 가능한 '키친핏' 제품이다.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단독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엘포인트(L.POINT)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비스포크 3도어는 가운데 칸을 소비자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3도어는 상냉장 하냉동 방식으로 상단 도어는 냉장, 하단 도어는 냉동으로 쓰인다. 중칸 용량은 50L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냉장, 김치 보관, 살얼음, 냉동 4가지 온도로 설정할 수 있다. 가운데 칸을 냉장·냉동 보조칸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생활 패턴에 따라 반려동물 간식이나 화장품, 약품을 보관하기에도 좋다. 취향에 따라 3개 도어 색상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총 12가지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단독 출시를 기념해 1일 오후 6시 자체 라이브 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소개한다.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와 다채로운 색상의 도어 패널을 직접 선보일 계획이다.

또 라이프스타일 TV인 '더 프레임', '더 세로'도 함께 소개한다. 방송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1일인 오늘 단 하루만 주는 혜택도 있다. 30만원 상당 에어프라이어(3.6L)를 증정하고, 엘포인트 5만 포인트도 추가 제공한다.

추가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6월 30일까지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10%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엘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