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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안내멘트’ 무료 제공

발행일자 | 2020.05.25 10:35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사장님이 KT 고객센터 전화해 링고비즈플러스를 신청하고 있다. [사진=KT]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사장님이 KT 고객센터 전화해 링고비즈플러스를 신청하고 있다. [사진=KT]>

KT(대표 구현모)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 전용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고서비스’의 안내멘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긴급재난지원금은 외식업체와 편의점 등에서 대부분 사용할 수 있지만, 본사 소재지와 가맹점 주소, 운영 방식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이에 KT는 혼선을 줄이고 중소자영업자 업무 효율을 높이고자 링고서비스를 통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무료 안내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무료 안내 대상은 KT 유선전화와 링고비즈프리미엄과 링고비즈플러스 이용자들이며, 이달 25일부터 KT홈페이지 고객지원 메뉴 공지사항을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유선 전화번호와 생년월일 등 가입자 정보 확인 후 신청 가능하며, 신청 즉시 ‘저희 매장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합니다’라는 안내 멘트가 적용된다. 제공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KT는 국민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고객중심의 사고로 고객의 삶의 변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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