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대상㈜ 정원e샵
출처=대상㈜ 정원e샵

대상㈜은 따뜻한 봄을 맞아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4월 23일(목)까지 ‘새봄맞이 맛집 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김치 △집으로ON 냉동밥 △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소스 △청정원 츄앤리얼(CHEW&Real) △홍초 등 코스별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식 코스에서는 종가집 대표 김치 2종 세트를 23% 할인하며, 양식 코스로는 청정원 로제 스파게티소스 3개를 42% 할인한다. 디저트 코스에서는 청정원 츄앤리얼 고구마츄와 홍초 묶음을 각각 52퍼센트, 41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정원e샵 신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쿠폰도 지급된다. 신제품은 청정원 집으로 ON의 '어린이 순살생선'과 '오리지널 핫도그'이며, 제품의 할인율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한 달간(3/25~4/23) 정원e샵 청정원&종가집&쉐프원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 5천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홈파티 밀키트를 증정한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