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밀 배달이유식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 배냇밀 배달이유식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이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다.

이유식 플래너는 전문영양사로 구성된 영양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아기의 성장 발달 과정을 고려해 소비자와 밀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 신청은 배냇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골라 접수하면 된다.

배냇밀 이유식은 준비기부터 완료기까지 350종 이상의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영양식단과 아기 식습관부터 다양한 상황까지 고려한 ‘영양플러스’식단까지 아기에게 잘 맞는 이유식을 시기별로 추천한다. 정기식단 주문은 1주~4주까지 배송기간 선택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을 이용해 간편 신청할 수 있다.

아이배냇은 배냇밀 그랜드 오픈기념을 기념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유식 클라쓰’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부터 하루 200명씩 프리미엄 이유식 6팩을 1000원에 선착순 제공한다.

참여는 가구당 1회만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 한해 6일분 1주 구매 시 유기농 쌀떡뻥과 핑거요거트 간식세트를, 6일분 2주 구매시 아이배냇 프리미엄 아이먹거리가 듬뿍 든 간식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배냇밀 영양식단을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배냇밀 몰 365일 이용혜택을 부여한다. 선정된 3명에게는 올해 5월부터 내년 4월까지 1년간 매달 10만 포인트씩 총 1백2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기가 이유식을 맛있게 잘 먹기 위해서는 컨디션 등 다양한 상황을 살펴야 한다”며 “이유식을 먹으면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배냇밀이 밀착상담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