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LG전자와 손잡고 12인용 '사피아노 식기세척기'를 27일 국내 단독 출시한다
롯데하이마트는 LG전자와 손잡고 12인용 '사피아노 식기세척기'를 27일 국내 단독 출시한다

롯데하이마트가 LG전자와 손잡고 12인용 '사피아노 식기세척기'(DFB22F.AKOR)를 27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피아노는 LG전자가 냉장고에 적용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자인 패턴으로, 이번에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에 접목했다. 디자인 측면 외에도 제품에 지문이나 손때가 묻는 것을 줄여주어 실용적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또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특장점인 100℃ 스팀 기능으로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주며, 저소음/저전력 설계로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전한 온도가 되면 문이 자동으로 열려 건조 및 냄새 걱정도 없다.

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이라는 '편리미엄' 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지난해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식기세척기의 매출액은 직전해인 2018년 보다 약 200% 증가했다. 또, 올해 들어 3월 25일까지 판매된 식기세척기의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10% 늘었다.

정수연 롯데하이마트 생활가전팀 CMD는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조리도구를 관리하려는 최근 고객들의 선호를 반영해, LG전자와 손잡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사피아노 식기세척기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사피아노 식기세척기는 롯데하이마트 전국 46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6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LG전자의 가전 관리 서비스 '식기세척기 케어솔루션'을 36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LG전자의 가전 관리 전문가가 고객의 집에 방문하여 음식물 거름망 무상 교체, 연수장치 성능 확인, 제품 내·외부 클리닝, 가입 기간 내 1회 무상 철거 및 재설치, 무상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 친환경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프로쉬’와 엘포인트(L.POINT) 1만포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