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SPC 던킨, ‘대세 펭귄’ 펭수와 손잡고 ‘펭수 도넛’ 출시

발행일자 | 2020.03.26 10:13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한 ‘펭수 도넛’을 오는 4월 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7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던킨TV’에서 펭수 도넛 신제품 및 각종 협업 상품을 개봉하는 ‘언박싱’ 영상을 선공개한다.

펭수 도넛
<펭수 도넛>

 
‘펭수 도넛’ 2종은 코코넛 후레이크를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버터밀크 케익 도넛 위에 남극의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고소하고 달콤한 코코넛 후레이크를 가득 뿌려 씹는 재미를 더한 ‘펭-펭 코코넛 버터밀크도넛’과 버터크림이 들어간 필드 도넛에 코코넛 후레이크를 올린 ‘펭-하 코코넛 버터크림필드’로 구성됐다. 가격은 모두 1,900원.
 
신제품 ‘펭수 도넛’은 전용 패키지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펭수가 앞에 놓인 도넛을 먹는 듯한 디자인이 패키지에 그려져 있고, 도넛 위에는 ‘펭-러뷰’, ‘엣헴’ 등 펭수 유행어를 그린 도넛 픽(pick, 꼬치)를 꽂았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