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를 통해 HCI 기초부터 운영까지 배워보기, 하이퍼 컨버지드 101

IDG 연구조사 결과에 따르면 IT 의사 결정권자 대부분은 IT 민첩성을 향상시키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하기 위해 HCI를 도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은 기존 하드웨어 중심 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리 복잡성과 낮은 확장성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개인 및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이 원자화되면서 기업들은 하이브리드 혹은 신기술을 통해 고도화되고 측정 가능하며 맞춤화된 솔루션과 경험이 절실해졌다.

HCI는 가상화 기술을 기반으로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크 및 기본 시스템 관리를 고도로 자동화된 유닛으로 통합한다. 모든 인프라 리소스를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하고 소프트웨어 기능만으로 리소스들을 통합 관리하고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다. HCI를 통해 기업들은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더 쉽게 실행하고, 각각의 인프라간의 사일로를 제거하며,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의 복잡성을 제거해야 기업이 제대로 비즈니스를 성장해 갈 수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3월 11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뉴타닉스를 통해 HCI 기초부터 운영까지 배워보기"라는 주제의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HCI가 등장하게 된 이유에서부터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가상화 리소스 및 포괄적인 가상화 데이터센터 관리 솔루션을 통합한 뉴타닉스 HCI 솔루션을 통해 소프트웨어 정의 스택으로,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어떻게 높이는지 살펴본다.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활용해 모든 IT 리소스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고 기업에 맞는 인프라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된다. 데이터 센터 인프라 관리에 대한 고민 해결법도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3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