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U+아이돌Live, ‘아이로그U’ 시즌2 독점 공개

발행일자 | 2020.02.26 09:20
LG유플러스는 인기 아이돌의 여행지에서의 일상을 담아낸 리얼리티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시즌2를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인기 아이돌의 여행지에서의 일상을 담아낸 리얼리티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시즌2를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리얼리티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시즌2를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 '아이로그U'는 화려한 무대 위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소소한 일상 속 모습을 담은 영상이다. 청하, SF9, 몬스타엑스가 출연한 ‘아이로그U’ 시즌1은 누적 조회수 200만회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시즌2는 첫 번째 출연진 빅톤을 포함해 총 3팀의 아이돌이 출연할 예정이다. ‘아이로그U’ 시즌2는 26일부터 4주간 매주 수·금 오후 6시에 U+아이돌Live에서 독점 공개된다. 아티스트 별 8편씩, 총 24편의 정규 영상과 촬영 비하인드 등 추가 영상이 업로드될 계획이다.

시즌2 종방 후에는 출연 아이돌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합동 공연을 상반기 중 개최하며 U+아이돌Live 앱에서 이벤트를 통해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합동 공연은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U+아이돌Live는 멤버별 영상 기능을 탑재하며 Z세대를 위한 새로운 시청 경험을 제공했다”며 “올해는 ‘아이로그U’와 같이 U+아이돌Live에서만 감상 할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는 한편 팬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능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