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훈 농협은행장이 21일 경기도 의왕 NH통합IT센터를 방문해 설 연휴 비상대응 체계를 관련 직원들과 함께 점검하고 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이 21일 경기도 의왕 NH통합IT센터를 방문해 설 연휴 비상대응 체계를 관련 직원들과 함께 점검하고 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이 21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콜센터)를 방문, 설연휴기간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이 행장은 농협은행 용산별관에서 근무하고 있는 고객행복센터, 카드고객행복센터, 용산금융센터 직원들을 격려 방문하여 노고를 치하하고 설연휴 비상근무계획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에 방문, 설연휴 기간을 대비하여 비상운영체제에 돌입한 IT부문 직원들도 격려했다.

NH통합IT센터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비상근무를 실시, IT 시스템의 운영상황을 집중 모니터링하고 거래집중 등의 비상상황에 24시간 즉시 조치를 취할 수 있게 IT비상상황실을 운영한다.

이대훈 은행장은 “설연휴 전후 평소보다 금융거래가 많아지므로 이에 철저히 대비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일념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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