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끊임없이 다이어트 관련 브랜드가 쏟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시장 규모는 약 10조 원까지 성장하는 등 수요가 눈에띄게 증가했다. 하지만 아직까지 국내에서 전문 전시회가 진행된 사례는 없었다.

이에 전시 전문 기업 마이팀페어스에서 다이어트 전시회 '마이다이어트페어 2020'를 개최한다. 해당 전시회는 오는 4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차별화된 마케팅과 경험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최적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 품목은 △푸드:다이어트보조제∙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간식 △피트니스:피트니스 기구, 홈트레이닝, 헬스케어, 웨어러블 △클리닉:비만/식단관리, 1:1 맞춤 서비스 △트레이너:PT, GX, 필라테스, 요가다이어트 컨설팅, 바디크리에이터 등으로 구성됐다.

마이팀페어스 주관 '마이펫페어 2019' 전경
마이팀페어스 주관 '마이펫페어 2019' 전경

아울러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참가사들은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홍보와 현장 판매로 인한 매출 상승 뿐만 아니라 관련 업계 종사자 및 국내외 대형 유통사와의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도 참여하여 새로운 판로 확장의 기회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참가사와 참관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며 "마이다이어트페어를 통해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공통된 주제로 브랜드와 소비자, 바이어의 새로운 만남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시회 참가 및 관람문의 등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