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아이유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싱가포르에서 열린 ‘러브 포엠(Love Poem)’ 콘서트 준비 중 근황을 전했다.

지난 8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PINK U”라는 글과 함께 또렷하고 큰 눈망울이 돋보이는 러블리한 매력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아이유는 이번 콘서트 일정 동안 드레스에 주얼리를 매치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디즈니 공주, ‘요정’ 등의 다양한 수식어를 얻어 더욱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주얼리를 강조하는 듯한 귀여운 포즈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러브 포엠(Love Poem)’ 앨범 컨셉에 맞는 플라워 드레스에 진주 드롭 이어링을 착용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아이유는 제이에스티나의 뮤즈로서 처음으로 함께한 ‘아이 핑크 유 (I PINK U)’ 화보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사진 속 그녀가 착용한 주얼리 역시 제이에스티나의 상품으로 알려졌다.

해당 상품은 뮤즈 아이유(IU)의 알파벳 U자를 모티브로 탄생한 주얼리로, 진주와 핑크 스톤으로 조화가 아이유의 러블리한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아이템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언제나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깔을 그려 나가는 아티스트 아이유이기에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만들어갈 앞으로의 행보 또한 기대를 모은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