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CJ오쇼핑, 쇼크라이브 개국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발행일자 | 2019.12.02 16:10
CJmall 쇼크라이브가 개국 2주년을 맞아 12월 2일부터 5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CJmall 쇼크라이브가 개국 2주년을 맞아 12월 2일부터 5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개국 2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숔탄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 2017년 12월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쇼크라이브를 개국해 현재까지 누적 방송 시간 1400시간을 돌파했다. 유통가의 모바일 쇼핑 강화 트렌드 속에서 올해는 방송 편성 시간을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확대하고, 모바일 특화 상품을 선보이며 누적 주문 실적은 약 400억원을 기록했다.

CJmall 쇼크라이브는 개국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숔탄절 이벤트 주간을 진행한다. 겟꿀쇼, 뻔펀, 픽미업, 인싸쇼핑 등 총 4개 생방송 프로그램에선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물이나 홈파티 등에 어울릴 상품을 편성하고, 각 상품마다 1명씩 추첨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mall 쇼크라이브 숔탄절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별 편성 상품에 응모하면 된다. 순금 바, 풀빌라 2박 숙박권, 명품 가방, 홍천 1등급 한우 등이 준비돼 있으며, 고객 한 명 당 매일 4회 참여할 수 있다.



CJmall 적립금 페이백 당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그램마다 하루 1명씩 추첨해 구매금액의 최대 50%를 CJmall 적립금으로 페이백 해준다. 실제 페이백 비율은 생방송에서 공개된다. 모든 이벤트의 최종 당첨자는 오는 19일 CJmall 쇼크라이브 이벤트 결과 페이지에서 안내 예정이다.

CJmall 쇼크라이브 담당자는 "향후에도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쇼크라이브만의 신선한 쇼핑 콘텐츠로 소개하여 모바일 생방송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