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기업이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안 서비스 플랫폼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Trend Micro Cloud On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원은 개발자가 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동시에 위협도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클라우드 원은 광범위한 보안 기능을 단일 플랫폼에서 제공하며 기업들은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이동하고, 새로운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및 최상의 클라우드 운영체제를 구축할 수 있다.

클라우드 원은 이미 수천 개 기업이 사용중인 고수준 워크로드 보안 서비스도 포함해 고객의 어려움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빠르게 발전하는 혁신성을 갖췄다. 또한, 클라우드 인프라가 최적으로 구성될 수 있도록 강화된 컨테이너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새로운 보안 서비스, 네트워크 보안, 파일 스토리지 보안 및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 CPMS)가 추가되었다.

트렌드마이크로 올인원(all-in-one) 플랫폼 접근법은 기업의 클라우드 여정의 진행 단계에 상관 없이 단순하고 유연하며 자동화된 보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해당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모든 서비스에 대한 단일화된 로그온 기능, 공용 사용자 및 클라우드 서비스 등록, 단일 콘솔에서의 가시성 및 동일한 가격과 과금 모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라우드 원 플랙폼은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구글 클라우드 등의 주요 클라우드를 지원한다.

김진광 트렌드마이크로 한국 지사장은 “트렌드마이크로는 10여 년 전 클라우드가 등장한 이래로 고객의 안전한 클라우드 전환을 돕고 있다.”며, "고객들이 사용하는 혼합된 레거시 서버, 가상화 데이터 센터와 컨테이너, 서버리스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최신 서비스는 모두 클라우드 원을 통해 보호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