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개정내용 완벽 적용…영단기 토플 스타 강사진 집필

ST유니타스의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는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토플 실전서 ‘영단기 토플 액츄얼 테스트(TOEFL ACTUAL TEST)’ 4종을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간은 지난 8월 개정된 뉴토플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토플 실전서로, 각 영역별 고득점을 위한 전략과 실전 적용 방법을 학습하도록 돕는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를 수록해 문제 유형별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고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신간 저자는 박세연(Reading), 크리스틴 한(Listening), 빅토리아 신(Speaking), 최종훈(Writing) 등 영단기의 토플 스타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강사들이 직접 개정 토플 시험을 치른 후 최신 뉴토플 경향을 상세히 연구 및 분석하고 집필했다.

각 영역별 고득점을 위한 핵심 전략과 비법도 수록됐다. 리딩은 최신 기출 어휘만을 엄선해 단시간에 정답을 가려내는 훈련을 할 수 있고 리스닝에서는 정답과 오답 포인트를 짚어주는 해설을 통해 문제 해결 능력을 키워준다.

스피킹은 읽기 지문과 듣기 스크립트의 구조 분석 및 주요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시각화 했으며 라이팅은 만점에 최적화된 템플릿과 다양한 주제에 활용 가능한 스토리라인을 활용한 모범 답안을 제시한다.

한편,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교재의 무료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본 교재에 수록된 강의 샘플 수강권을 등록하면, 과목별로 학습 가능한 동영상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