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셀렉트 아티클 서비스 출시 배너 [사진=리디]
리디셀렉트 아티클 서비스 출시 배너 [사진=리디]

리디셀렉트 구독자들은 내달부터 전자책과 언론지면기사(아티클)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리디(대표 배기식)는 내달 18일 리디셀렉트 ‘아티클’ 서비스를 공개한다고 이달 18일 밝혔다.

리디셀렉트 아티클 섹션은 국내외 저명한 언론 매체 및 오피니언 리더가 제공하는 양질의 기사와 콘텐츠로 구성된다. 뉴욕타임즈, 비즈니스 인사이더, 이코노미스트, 파이낸셜타임즈 등 저명한 해외 매체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검사내전’의 작가 김웅 검사,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공동 저자 황선우 작가의 칼럼 등도 연재된다. 지난해 12월 리디가 인수한 아웃스탠딩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셀렉트’라는 서비스명에서 드러나듯, 리디셀렉트는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콘텐츠를 엄선해 제공하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꾸준히 자기계발에 매진하며, 최신 시사 이슈를 파악하고 교양을 쌓으려는 직장인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디 배기식 대표는 “리디셀렉트는 ‘도서’를 넘어 대한민국의 ‘내공’을 높이는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리디에서 쌓아 온 고객 데이터와, 프리미엄 콘텐츠를 활용해 더욱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발전시켜 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