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4일 근무제'를 실시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19년 신입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차세대 리더는 회사의 핵심 사업을 이끌어갈 리더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되는 채용으로 최고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교육 서비스 운영 및 콘텐츠 기획 부문에서 통합 선발되며, 에듀윌의 핵심 역량 습득을 위해 에듀윌 학원사업본부에서 2년간 근무 후 콘텐츠, 마케팅 부서 등 순환근무를 하게 된다.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되는 에듀윌 차세대 리더는 국내 연수, 6개월간의 인턴 및 해외 연수를 통해 최종적으로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이 과정에서 1차 면접은 5만원, 2차 면접은 10만원의 면접비가 지급되며, 이외에도 기념품, 교육비, 교육 도서 등이 별도로 제공된다. 국내 연수 교육 참가비도 따로 지급될 예정이다.

에듀윌은 캠퍼스 리쿠르팅을 통해서도 취업준비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12일 중앙대학교, 13일 한양대학교, 20일 숭실대학교에서 캠퍼스 리쿠르팅을 개최해 에듀윌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공유 및 모의 면접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11월 24일까지 에듀윌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황소영 인사혁신실장은 “지난 2018년에 이어 2번째로 신입 공채를 진행하게 됐다”며, “합격자 전원 해외연수,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은 물론 최고의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