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의 경찰시험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이하 경단기)’는 해양경찰 수험생 대상 ‘해양경찰 평생 0원 프리패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해양경찰은 해양경찰청 부활로 채용 인원이 확대되고, 해양 안전 관련 전문지식과 기술을 갖춘 인력의 필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경단기는 해양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전문 강좌를 합리적인 금액에 장기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양경찰 평생0원 프리패스’를 기간한정으로 판매한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정규 강좌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하고, 해양경찰 시험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상품이다. 갱신형 프리패스 상품으로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인증 시 1년씩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해경 합격을 위한 기초 이론부터 문제풀이와 실전 모의고사까지 경단기의 해양경찰 전문 교수진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으며 해양경찰학, 해사법규, 해사영어‧항해술 및 기관술 등 해경 합격에 최적화된 과목별 커리큘럼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패스 구매자에게는 가산점 확보를 위한 실용 글쓰기 강의 4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ST유니타스의 경단기 관계자는 “해양경찰 시험은 매년 채용 인원이 늘어나고 있고, 일반 공채 대비 낮은 경쟁률과 일반경찰 공채와의 과목 유사성으로 인해 수험생들의 관심과 도전이 이어지는 분야”라며 “수험생들이 최단 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경단기가 제공하는 전문 교수진의 강의와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단기의 ‘해양경찰 평생 0원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T유니타스의 경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