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KB국민은행, 제 1회 'KB Star Cup 축구대회' 개최

발행일자 | 2019.10.22 10:47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0일, 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사단법인 해피피플과 함께 'KB Star Cup 축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외국인근로자들간 커뮤니티 구성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및 한국사회 적응 지원을 위해 ‘KB글로벌 축구단’을 창단한 바 있다. 더불어 외국인근로자들이 편하게 연습할 수 있도록 축구장 대여 및 축구용품 구입 등의 활동 운영비를 1년간 지원해왔다.

지난 20일, 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열린 'KB Star Cup 축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인도네시아(안산)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0일, 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열린 'KB Star Cup 축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인도네시아(안산)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 처음 선보인 'KB Star Cup 축구대회'는 ‘KB글로벌 축구단’총 4개 팀[캄보디아(광주)/미얀마(부천)/인도네시아(안산)/베트남(수원)] 소속 100여명의 선수단 및 국가별 응원단 등 총 200여명이 모여 성황리에 치뤄졌다. 4개 팀이 다른 팀과 한 번씩 겨루는 리그전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최종 우승은 인도네시아(안산)팀이 차지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기업활동 전반에 ESG (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사회와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