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쿠팡
출처=쿠팡

쿠팡이 다음달 3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인기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전, 노트북, 디지털, 주방가전 탑 브랜드 62개가 참여해 800여개의 상품을 모아 꾸몄다. 삼성, LG, 테팔, 쿠쿠,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노트북/태블릿 ▲청소기/생활가전 ▲이미용/건강가전 ▲식기세척기 등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각 카테고리별로 기획전 기간 내내 할인상품을 제안한다.

‘블랙 프라이데이’답게 할인도 풍성하다. 2주간 총 6차에 걸쳐 40여 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간한정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슬림한 디자인과 쿼드스피커가 특징인 ‘삼성 갤럭시탭 S5e Wi-Fi 64GB’ 등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도 ‘쿠쿠 2기압 IH압력밥솥 3인용’,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필립스 4K UHD TV’ 등 유명 브랜드 베스트셀러들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릴레이할인관’에서는 청소기/공기청정기, 대형/생활가전, 이미용/마사지기 등 카테고리별로 기간을 나눠 릴레이형식으로 즉시할인을 진행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은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