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이랜드그룹
출처=이랜드그룹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W9(더블유나인)이 신세계 강남점에서 운영중인 팝업스토어를 23일까지 연장한다고 21일 밝혔다.

W9은 지난 2일 이랜드월드에서 런칭한 실용적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로 이번 달 10일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을 진행하면서 현재까지 1억 원대 매출을 올렸다. 또한 인플루언서 팔로워 미팅, 공구, 컬러 컨설팅 진행으로 체험형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매장 체류 시간이 길어지며 W9의 상품들을 자세히 소개해줄 수 있는 기회가 됐다.

W9은 올해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브랜딩을 강화한 뒤 내년 1월 1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20년 연내 총 80개 매장 오픈, 연 매출 1000억을 목표로 한다.

W9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전개하던 브랜드가 팝업으로 나온 것이 아니라 고객 앞에 처음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임을 감안하면 매우 고무적인 실적”이라고 전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