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시험장 및 아이엘츠 전문 학원으로 알려진 렉시스어학원이 10월 23일(수) 오후 7시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 캠퍼스에서 무료 IELTS 설명회를 개최한다.

아이엘츠는 해외유학과 이민을 위해 취득해야 하는 국제공인 영어능력평가시험으로, 각 점수인정기관에 따라 요구 점수는 다르지만 외국 대학 입학을 위해서는 평균 6.0 이상의 점수가 필요하다. 설명회에서는 해당 시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과목별 공부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나라 학생들이 특히 Writing과 Speaking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 점을 고려하여, 설명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 시험주관사가 제공하는 IELTS Writing 및 Speaking 채점 기준표를 제공한다.

김지호 렉시스어학원 대표는 “아이엘츠시험은 점차 더 많은 기관으로부터 공신력을 인정 받고 있는 추세이며, 그 영향으로 국내에도 해당 시험 준비학원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똑똑한 준비를 위해 학원 선택 시 다음 세 가지를 꼭 확인하기 바란다"며, "정확한 시험 정보를 바탕으로 아이엘츠 전문 강사에 의해 수업이 진행되는지, 라이팅과 스피킹의 경우 템플릿 외우는 방식이 아닌 영어로 논리적으로 내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지, 정기적으로 전과목 모의고사가 진행되는지 등 해당 어학원은 이 세 가지를 충족한다”라고 밝혔다.

렉시스어학원은 아이엘츠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는 무료 레벨테스트와 맞춤형 일대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설명회 참석 시 이 레벨테스트 결과를 통해 해당 시험 준비를 시작하려는 학생은 목표 점수까지의 예상 공부기간을 확인할 수 있고, 반복된 시험 응시에도 점수가 안 나오고 있는 학생은 본인의 공부 방법을 점검하고 정확한 공부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IELTS 설명회는 렉시스어학원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설명회 참석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당 어학원 수강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렉시스어학원은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에서 캠퍼스를 운영하며,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전 세계 가장 큰 유학 에이전트 ESL이 주최하는 ‘LANGUAGE TRAVEL AWARDS’에서 올해의 학교 상(School of the year)을 2년 연속 수상하였다.

이유연 기자 lyy@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