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이메텍, 추석 선물 고르는 H.U.G 키워드로 제시

발행일자 | 2019.09.11 11:40
이메텍, 추석 선물 고르는 H.U.G 키워드로 제시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추석선물을 어떤 걸 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브랜드 이메텍은 추석선물로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선물을 고르는 구매 팁 키워드 ‘H.U.G’를 제시했다. ‘Healthy’(건강), ‘Utility’(실용성), ‘Good looking(미용)’ 세 가지 키워드로 올 추석 실패 없는 부모님 선물을 골라보자.

쌀쌀해지는 날씨에 발 빠르게 난방용품을 준비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실용적인 가전기기를 명절 선물로 준비하는 이들 또한 늘어나는 추세다. 환절기 날씨에 따뜻함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가전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이메텍 전기요는 메트리스의 편안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얇고 가벼운 제품이다. ‘안티 슬립(Anti-slip)’ 기능으로 수면 시 뒤척임에도 전기요가 움직이거나 흐트러지지 않고, 몸에 닿는 면을 무봉재 열 압축 스티치 방식으로 장시간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열선이 몸에 베이지 않는다.



특히 이메텍 전기요는 해당 브랜드만의 안전시스템으로 과열 및 누전, 정해진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이메텍의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드(Intelliheat)’기능은 실내 온도의 변화를 감지하고 스스로 전원의 공급량을 늘려 온도를 조절해 최적의 온도로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상품권도 인기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보편화된 선물세트보다 실용적이고 모바일 결제•배송을 제공해 편의성까지 더했다.

명절 선물도 트렌드에 따라 바뀌고 있는 가운데 부모님 추석선물로 미용, 피부관리 시술등 안티에이징을 선물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추석선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 가능한 리프팅 뷰티 디바이스 상품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집에서 얼굴부터 목주름까지 관리 가능한 이영애 리프팅기 ‘카사업’은 LED 불빛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선 리프팅과 물리적인 마사지 효과를 주는 면 리프팅 두 가지 방식으로 피부를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하트모양의 제품 디자인은 얼굴 어디에 갖다 대도 빈틈없이 밀착되는 설계로 동양인의 얼굴 굴곡과 형태에 최적화된 뷰티 디바이스 상품이다.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추석과 겨울을 앞두고 따뜻하고 안전한 이메텍 전기요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부모님 선물로 안성 맞춤인 이메텍 전기요로 올 한가위 따뜻하고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