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우대조건 충족 시 최대 연 6.0% 고금리에 다양한 여행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여행적금2'를 4일 내놨다.

이번 적금 상품은 가입기간이 6개월 또는 1년이며, 월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금리는 가입기간 1년 기준으로 기본금리 연 1.8%에 우대금리 최대 연 4.2%포인트로 최고 연 6.0%다.

우대조건은 우리은행 첫거래 고객,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또는 연금) 수령, 공과금 자동이체 등의 조건 충족시 최대 연 0.7%포인트, 우리신용카드 이용액과 공과금 카드납부 등의 조건 충족시 최대 연 3.5%포인트의 추가 금리가 제공된다.

이 상품은 여기에 기존 제주항공, 현대백화점면세점 등 제휴업체에 더해 호텔스닷컴, 와이파이도시락 두 곳이 추가됐다.

이 상품 가입자는 적금 만기자금으로 제주항공 마일리지인 리프레시 포인트를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5%가 적립되며,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 15만원 이상 결제시 1만 5000원 즉시할인 쿠폰 ,호텔스닷컴 35만원 이상 결제시 5만원 즉시할인 쿠폰, 와이파이도시락 최대 2일 무료이용 쿠폰 등을 받게 된다. 또한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최대 8만원 적립금(90일간 유효)과 최상위 멤버십인 'H.VVIP' 자격이 내년 1월 1일까지 부여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고객을 위해 높은 금리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판매하게 됐다”며 “항공, 호텔, 데이터로밍, 면세점 제휴혜택까지 제공하는 우리 여행적금2가 여행을 준비하시는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