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VMware, 피보탈 소프트웨어와 카본 블랙 인수 추진

발행일자 | 2019.08.23 13:20

VMware(CEO 팻 겔싱어)가 2020년 회계연도 2분기 총 매출은 24억 4천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다고 밝혔다. 라이선스 매출은 10억 1천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2% 상승했다. 영업 이익은 5억 2천 3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했다.

VMware는 피보탈 소프트웨어(Pivotal Software)와 카본 블랙(Carbon Black)의 인수 추진도 발표했다. 이 인수로 VMware는 고객이 어떤 클라우드,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모든 앱에 대한 구축, 운영, 관리, 연결, 보호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피보탈 인수를 통해서 VMware의 쿠버네티스(Kubernetes) 포트폴리오와 피보탈의 차세대 개발자 플랫폼을 결합해 통합된 현대적 앱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계획이다. 카본 블랙 인수로 VMware의 내재적 보안 자산을 카본 블랙의 보안 솔루션 일체와 결합해 차세대 보안 클라우드를 실현할 수 있을 예정이다.



팻 겔싱어(Pat Gelsinger) VMware CEO는 "이번 인수는 오늘날 비즈니스에서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 현대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애플리케이션 구축과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클라이언트 보호라는 두 가지 중요한 기술적 우선순위가 반영된 것이다”며 “VMware의 구독 및 SaaS 오퍼링 부문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으며,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역량 또한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