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미스어학원(대표 홍현민)은 지난 9일 9월 학기 초·중등부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개강일은 9월 2일이며, 이번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이며 ‘월수금’반 또는 ‘화목’반으로 선택 수강이 가능하다.

프라미스어학원 초등부는 총 9개의 세분화된 레벨과 초등부 최상위 반인 ‘초등 이룸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벨과 반은 학생의 영어 실력에 따라 구성되며 4개월 한 학기 동안 세 번의 월말시험과 마지막 달의 월반 시험 점수 및 성취도를 바탕으로 꼼꼼하게 학생들의 실력을 평가 검증하여 최종 월반이 결정된다.

중등부는 학년별로 수업이 진행되며 총 4개의 정규 레벨과 중등부 최상위 반인 ‘중등 이룸관’으로 구성되고 학생들은 월말시험과 더불어 정기적으로 치르는 고등 모의고사를 통해서 학업 성취도 평가 및 레벨을 편성하고 고등학교 입학 전 필요한 학습의 단계를 모두 마스터할 수 있도록 그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9월 학기 개강에는 초등학교 3, 4학년 전문 반도 새롭게 개강한다. 9월에 선보이는 3,4학년 전문 반은 프라미스 정규 레벨 입문 단계로 정규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해당 학원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고자 하는 초3,4 전문반 역시 기존 정규 프로그램과는 또다른 컨셉으로 영어학습 환경에서 특정 학년군에 꼭 필요한 학습요소를 반영하고, 아이들이 지나친 학습의 부담에서 벗어남과 동시에 철저한 학습의 결과물로 피드백 할 수 있는 수업을 구성하되, 학부모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또 한 번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9월 학기 개강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10월경에는 각 캠퍼스에서 학부모 개별 간담회가 계획되어 있다. 학부모 개별 간담회에서는 한어, 원어 두명의 담임선생님과 학생의 전반적인 학습과 궁금한 사항에 있어서 2:1 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매월 진행되는 전화 상담에 덧붙여 학생 개개인의 학습성취도 분석과, 학습성향 및 로드맵에 대한 심도 있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담임 선생님들과의 개별 간담회와 더불어 간담회에 특별히 참석한 학부모를 위한 학습법 특강도 각 캠퍼스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강은 YS입시연구소 박인오 소장이 직접 학생의 성격과 유형에 맞는 학습 접근법과 공부법등 초·중등 학생 학부모라면 꼭 들어야 하는 알찬 내용으로 구성하여 진행한다고 전했다.

목동·강서·광명 지역에 위치한 프라미스에듀의 해당 학원은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초·중등 영어전문 어학원이며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출판사업을 아우르는 교육기업이다. 또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헤럴드 주관의 초·중등 영어 교육 및 콘텐츠 개발 분야 산업대상을 4회에 걸쳐 거듭 수상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초·중등 영어학습에 최적화된 Promise Grammar 시리즈(9종)부터 Promise Vocabulary시리즈(22종)의 출간에 이르기까지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의 결실이 지속적이고 다양한 공인기관들의 검증을 통하여 인정받고 있다.

프라미스어학원만의 장점을 살린 Promise Writing 교재 시리즈와 Reading 교재 시리즈가 출간 될 예정으로 2020년 한번 더 도약할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2020년 신규 직영캠퍼스 확장에 대한 계획이 이미 진행 중에 있으며, 최고의 학습 관리와 영어실력 향상을 위하여 또 한번 프라미스어학원의 이름에 걸맞는 우수한 인재들(강사진)의 양성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