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코리아(대표 장재호, 이하 퀘스트)가 보안사업 강화를 위해 글로벌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삼정KPMG와 함께 국내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인증 보안 솔루션 세미나를 지난 18일 삼정KPMG 역삼동 본사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ISMS-P인증 뿐 아니라 회사 내 보안 강화에 관심을 갖고 있는 다양한 업종의 보안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삼정KPMG는 정보통신망법에서 요구하는 ISMS-P 인증의 효율적 준비 방안과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접근통제 대응 전략을 제시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에서는 ISMS-P 인증 항목 중에서 “2.5인증 및 권한 관리” 영역과 “2.6접근 통제” 영역에 대한 대응 솔루션으로 패스워드 중심의 접근 통제 솔루션 Safeguard, PC 단말 권한상승 솔루션 Privilege Manager for Windows, SaaS 기반의 2팩터 인증 솔루션 Starling 2FA를 소개했다. 더불어 기업의 보안등급 향상 가이드를 제시했다.

채홍소 퀘스트소프트웨어 부장은 “퀘스트소프트웨어는 ISMS나 ISMS-P 인증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최적의 비용으로 인증 획득 및 높은 수준의 시스템 보안을 달성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보안전문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고객 시스템 및 서비스 보안 향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향선 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