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 (Shake Shack)’이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이해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쉐이크쉑은 2001년 美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국내에는 SPC그룹이 2016년부터 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강남점’을 세계에서 최고 매출을 올리는 매장으로 키우고 싱가포르 내 쉐이크쉑 사업운영권을 획득하는 등 탁월한 운영성과를 거뒀다.

또한, SPC그룹이 개발한 토종효모로 만든 SPC삼립의 번(bun, 햄버거빵)을 국내 및 싱가포르 쉐이크쉑 매장에 공급해 높은 수준의 R&D와 품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다.

론칭 3주년 기념 제품인 ‘제로컴플렉스 버거’는 쉐이크쉑 컬리너리 디렉터인 마크 로사티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제로컴플렉스’의 이충후 오너셰프가 협업한 제품이다.

19일 쉐이크쉑 ‘청담점’을 시작으로 20일 ‘두타점’, 21일 ‘강남점’에서 3일간 총 1,000개의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제로컴플렉스 버거’는 국내 론칭을 기념한 세번째 셰프 협업 한정판 제품으로 간결한 외관 속에 다양한 맛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버거”라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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