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보정속옷 브랜드 네오바디의 대표상품 ‘히든스킨’이 출시 한다.

네오바디는 남자보정속옷의 이미지를 깨고 디자인과 소재, 실용성을 잡은 남자보정속옷의 대표 브랜드이다. 온라인 몰과 옥션, 지마켓 등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며, VJ특공대, KBS2TV 생생정보통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됐다.

해당 속옷 브랜드는 보정 상하의와 스포츠 의류, 남성 뷰티용품 등 남성 뷰티를 위한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남성의 체형에 따른 다양한 제품 라인을 제공한다.

특히 남자보정속옷 ‘히든스킨’은 옷의 비침이 많은 여름시즌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셔츠 위에 비침이 적고, 몸에 밀착되어 유두를 가려주며 피팅감이 좋아 셔츠를 자주 입는 남성 고객들이 많이 선호한다고 전했다.

올 여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즌2가 재 출시되었다. 히든스킨은 여름시즌 특별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1장이상 구매고객을 위해 1+1 할인세트와 3장할인세트도 세일가로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네오바디에서는 다양한 남성보정속옷 상품을 시즌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서울 강남본점, 명동본점, 가로수길 중앙점, 부산 서면 중앙점, 대구본점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속옷 브랜드 관계자는 "히든스킨은 여름철 부각되는 바디라인 보정과 땀 흡수 기능을 중심으로 제작하였고,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제품이다" 라며 "올 여름, 시즌 세일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해당 보정속옷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