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티저 페이지 오픈

발행일자 | 2019.07.11 15:10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티저 페이지 오픈

게임빌은 하반기 블록버스터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게임은 2002년 처녀작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해 온 시리즈 브랜드로 출시 전부터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첫 티저 페이지에서는 티저 영상과 함께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감독 일러스트와 편지가 최초로 공개됐다. 국민 게임으로 불렸던 이 시리즈가 오랜 만에 귀환하는 만큼 게임빌은 이번 티저 페이지에 이어서 계속적으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쏟아낼 예정이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누적 6600만 다운로드(국내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게임빌의 대표 브랜드다.

최신작이 될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전작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만의 구단’을 꾸릴 수 있게 됐으며, 그래픽은 풀 3D로 진화했다. 또, 정상급 성우들이 참여해 유저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게임빌은 정통성을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조화시켜 글로벌 비라이선스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을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하반기 블록버스터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올해 9월 중 출시될 예정이며, 전작 ‘게임빌 프로야구 2013’ 이후 6년 만의 귀환이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