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우리은행, 은퇴고객 위한 '시니어플러스 우리 패키지' 출시

발행일자 | 2019.06.13 14:05
우리은행, 은퇴고객 위한 '시니어플러스 우리 패키지' 출시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은퇴전후 50대 이상 고객에게 특화된 ‘시니어플러스 우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입출금통장, 정기예금, 적금으로 구성된다. 입출금통장은 급여형과 연금형으로 나뉘며, 급여이체나 연금이체 조건 충족시 전자금융이체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가 면제된다. 특히, 연금형은 연금이체 조건 충족시 매일 잔액의 100만원까지 연 1.5%의 금리가 제공된다.
 
정기예금은 즉시연금형과 회전형으로 구성된다. 즉시연금형은 1년간 예치후 고객의 선택에 따라 1~4년까지 연금으로 수령할 수 있다. 회전형은 최장 5년까지 예치할 수 있으며, 금리는 1년 주기로 결정되며 우대금리를 포함해 연 최고 2.15%가 적용된다.


 
적금은 즉시연금형과 증여우대형 두가지이며, 월 저축액은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즉시연금형은 3년 저축후 2년간 연금으로 수령할 수 있다. 증여우대형은 최장 5년까지 저축 가능하다. 금리는 연 최고 2.25%다. 증여우대형의 경우 만기 자금을 자녀(또는 손자녀)에게 자동이체 입금할 경우 우대금리 연 0.2% 포인트가 제공된다.
 
‘시니어플러스 우리 패키지’는 금융 혜택과 함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출금통장의 경우 우대조건 충족시 ▲스파/온천 무료이용권 2매, ▲무료 보이스피싱보험, ▲헬스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한편, 우리은행은 내달 31일까지 ‘시니어플러스 우리패키지’ 에 가입하고 일정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 10돈, 국민관광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도 시니어 특화상품 ‘카드의정석 시니어플러스’를 출시했다. 사용처에 따라 이용금액의 최대 3%까지 포인트로 적립한다. 김민우 기자 min@nextdaily.co.kr
 

칼럼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