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NS홈쇼핑, 제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동반성장부문 수상

발행일자 | 2019.06.13 10:42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은 13일 조선호텔에서 개최된 '제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에서 동반성장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 등 정부부처가 후원한다.

NS홈쇼핑이 13일 조선호텔에서 개최된 '제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에서 동반성장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NS홈쇼핑 마케팅기획실 한상욱 이사(오른쪽)와 동반성장위원회 강재영 운영국장(왼쪽)
<NS홈쇼핑이 13일 조선호텔에서 개최된 '제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에서 동반성장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NS홈쇼핑 마케팅기획실 한상욱 이사(오른쪽)와 동반성장위원회 강재영 운영국장(왼쪽)>

NS홈쇼핑은 고객가치 창출 및 전달의 핵심을 협력사와의 상생으로 정하고, 건전한 유통 생태계 구축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NS홈쇼핑은 협력사가 상품의 안정성 확보와 시장 요구 수준 이상의 품질력을 갖출 수 있도록 검사와 컨설팅을 지원해서 스스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경쟁력을 배양시켜 왔다.
 
이밖에도 농수축산가와 직접 유통, 품질관리 컨설팅을 진행하며 농수축산 분야의 부가가치를 높인 점을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제 2회 농식품 상생협력 경연대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바 있다.
 
중소기업 협력사를 위한 자금지원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NS홈쇼핑 도상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건전한 기업 생태계 구축을 통해 공존을 넘어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는 상생의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김휘영 기자 younghk@nextdaily.co.kr
 
 

칼럼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