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스위트카페, 연간 천만병 달성에 이은 신제품 ‘애플망고’ 출시

발행일자 | 2019.06.12 15:27
스위트카페, 연간 천만병 달성에 이은 신제품 ‘애플망고’ 출시

웰그린의 음료 브랜드 스위트카페(Sweet café)에서 6월부터 전국 미니스톱과 온라인을 통해 애플망고를 출시하였다.

해당 제품은 열대과일군에서 높은 인기와 판매를 자랑하는 대만산 애플망고의 진한 퓨레로 만들었다. 망고 특유의 진한 향과 달콤함으로 출시 전 킨텍스에서 열린 ‘서울푸드 전시회’를 통한 시음회에서도 참관객의 관심을 끌었던 제품이다.

GS25 및 학교매점 등을 통해 사랑받는 ‘레몬녹차’, ‘복숭아녹차’ 시리즈에 이은 제품이다. 기존 녹차 음료의 경우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 베이스에 녹차로 깔끔한 뒷마무리가 특징이었다면, 애플망고의 경우 일반 망고에 비해 더욱 진한 과즙과 향긋함을 살렸다. 스위트카페 시리즈의 경우, 340ml 용량에 소비자가 1,000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합리성으로 연간 판매량 천만병을 달성하기도 하였다.



한편, 스위트카페 관계자는 “애플망고는 현재 국내 출시와 더불어 서울푸드 전시회를 통해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수출 문의가 빗발 칠 만큼 가격과 맛 모두를 잡은 제품이다”며, “현재 전국 2,500여개의 미니스톱 뿐만 아니라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 찾아 뵐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수미 기자 sumi@nextdaily.co.kr

칼럼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