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경기 고양 삼송지구에 블록형 단독주택을 분양한다.

GS건설은 오는 6월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편이성을 더한 블록형 단독주택인 ‘삼송 자이더빌리지’분양을 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하 1층, 지상 최고 3층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총 432가구다.

삼송 자이더빌리지는 각 세대가 최고 3개층으로 이뤄지는 블록형으로, 다락과 테라스, 개인정원 등 기존 아파트 전용면적 대비 약 2배 가까운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여기에 세대별 단독 주차공간도 지원된다.

또한 기존 자이 브랜드 아파트에서 제공되는 CCTV와 방범형 도어카메라 등의 보안시스템과 스마트폰 연동, 가스 제어 등의 스마트시스템 서비스가 유사한 수준으로 제공돼 편의성도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삼송 자이더빌리지는 단지 주변이 북한산과 노고산 자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단지 사이로 오금천이 흐르고 있어 일부 세대에서는 조망권 확보가 가능하다. 교통환경도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할 수 있고, 통일로와 일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도로망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와 함께 하나로마트,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은평 성모병원 등의 편의시설과 고양 오금초, 고양중, 고양고 등의 교육시설도 인근해 있다.

GS건설측은 “아파트의 편리함과 단독주택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전용면적의 약 2배에 달하는 서비스면적을 제공해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다”며 “여기에 삼송지구에 처음 선보이는 자이브랜드로 브랜드 프리미엄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삼송 자이더빌리지의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인근에 6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