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휘성 SNS
사진=휘성 SNS

가수 휘성이 녹취록을 공개했다. 휘성은 최근 논란의 발단이 된 에이미와 통화한 녹취록을 공개한 것.

19일 휘성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4월 17일 밤 에이미씨에게 연락이 왔고, 통화 녹음본 공개는 에이미씨와 합의 하에 진행되었음을 말씀드린다"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휘성 측의 해명 기사가 나가고 난 이후 오후 10시경 에이미로부터 먼저 걸려온 통화내용이다. 앞서 에이미는 자신의 SNS에 연예인 A군과 과거 프로포폴을 했고, 그 A군은 입막음을 위해 성폭해을 사주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A군은 휘성으로 지목됐고, 휘성 측은 "아니다"라는 입장을 낸 바 있다. 휘성은 성폭행에 대한 이야기를 에이미에게 전달한 B씨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그런 말을 할 이유도, 일도 없다"며 "살해 협박 모의라고 했다가 강간 모의라고 하면서 말이 자꾸 바뀐다"고 했다.

이에 B씨는 "네가 그 말을 할 일도 없고, 너는 에이미랑 제일 친했었고 네가 에이미 욕했을 때 네가 화가 나서 나랑 싸웠다"라고 답했다.

녹취록 속 휘성은 에이미에게 이 사실을 말하며 "어떻게 해야 하냐. 왜 그런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에이미는 "네 얘기를 들으니까 내가 쓰레기같이 느껴진다"라고 말했다.

이어 휘성은 "나는 이미 사람들한테 이렇게 돼 버렸다"며 울분을 토했고, 에이미는 "내가 반박글 쓰겠다. 잘못했다"며 연신 사과했다.

휘성은 "잘못했다고 얘기해도 아무도 안 믿는다. 나 오늘 콘서트까지 취소되면서 모든 계약 다 물어줘야 한다"며 "나 이제 무슨 일 하고 살아야 하냐. 노래라도 할 수 있을까"라며 오열했다.

그는 "이제 아무도 나 안 믿는데 난 어떻게 살아야 하니"라고 했고, 에이미는 "내가 다 돌려놓을게"라고 대답했다.

이어 에이미는 "난 너가 대단해 보였고, 나는 너한테 솔직히 말해서 자격지심도 있었다"고 했고, 휘성은 "내가 왜 그 희생양이 돼야 해"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