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위 러브 피즈(WE LOVE PHIZ)’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를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즈 크루는 브랜드 대표 라인인 ‘피즈(PHIZ)’의 반려견 의류 컬렉션으로, 한 팀을 뜻하는 ‘크루’의 의미처럼 반려동물과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됐다.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를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형상화한 피즈 라인의 특징을 크루 라인에도 과감하게 적용해 총 4가지 스타일, 12가지의 색상,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한다.

헤지스는 피즈 크루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 스튜디오를 오픈, 4월 20일부터 5월 5일까지 3주간 매 주말 12시부터 18시까지 총 6차례 운영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