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끌레드벨 제공
사진=끌레드벨 제공

뷰티 브랜드 끌레드벨(Cledbel)은 눈가 리프팅 패키지 제품인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올 아이 리프트 아이 리프팅 앰플'과 '올 아이 리프트 골드 아이크림' 그리고 '올 아이 리프트 아이리드 세럼'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또 '눈가에 대한 모든 것을 책임진다'는 뜻으로 이름 붙여진 것에 맞춰 제품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펩타이드를 함유, 눈가 주름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아이 리프팅 앰플과 아이리드 세럼에는 어린 콜라겐과 시간 단백질 콤플렉스가 포함돼 있어 눈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와 함께 회사는 인체적용시험을 거쳤다고 설명했다. 아이 리프팅 앰플은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 미간 주름 개선, 눈가 밝기와 맑기 개선에 효과적이며 아이 리드 세럼의 경우 눈 크기 증가와 눈매 교정에도 도움을 준다.

이혜전 끌레드벨 대표는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끌레드벨 아이 리프팅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됐다"며 "리프팅 전문 브랜드 끌레드벨이 선보이는 아이 리프팅 프로그램으로 더욱 맑고 탄력있는 눈가 피부를 가꾸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은 오는 18일 오전 7시1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면세점 및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