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근로자의 날(5월 1일)’을 맞아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10대 구매 시마다 동일제품 1대를 증정하는 ‘사장님용 안마의자 무상증정 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안마의자 10대 구매 시, 동일제품 1대를 추가 증정하는 내용이다. 20대 구매 시 2대, 30대 구매 시 3대를 증정하는 식이다. 추가 증정되는 안마의자(팬텀Ⅱ 이상 모델 구매 시)는 고급 제품으로 교체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팬텀Ⅱ’를 구매할 경우, 10대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1대 증정하고, 20대를 구매하면 증정품을 동일 제품 2대 혹은 파라오SⅡ를 1대 중 선택할 수 있다. 30대를 구매할 경우 동일 제품 3대 혹은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를 1대 증정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과 온라인, 홈쇼핑 등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제품의 무상 A/S 기간은 1년이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최근 임직원의 ‘워라밸’을 위해 편의시설을 늘리는 기업과 관공서가 늘고 있고, 앞서 안마의자를 대량 구매한 기업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바디프랜드가 근로자의 날을 맞아 최초로 시행하는 법인 대상 특별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